브럭시 롯데몰수지점 / 브럭시(BRUXIE) 와플 안에 치킨?!

2020. 5. 24. 09:39카테고리 없음

브럭시(BRUXIE) 와플 안에 치킨?!

작년에 브럭시가 맛있다는 글을 보고 뭔지 처음들어서 찾아보니 와플인데 안에 치킨이 들어있는 음식을 파는 곳이었음 (치킨 샌드위치) 아니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 BRUXIE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와플...

TMI

먹는 일상글? 식단 일기? 아무튼 그거임.

드디어 시험이 끝났다. 자잘한 과제들이 남아있지만 외면하는 중 ㅎㅎ 오늘은 책 읽고 스타듀밸리해야지. 벌써 행복하다; 그동안 미뤄뒀던 일상 기록* 엄마가 준 과일. 토마토는 지뢰요. 청포도는 보물이다. 명예 수지...

Garrrgle

[롯데몰수지점]와플은 달지않아도 맛있다! '브럭시치킨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엄마와 롯데몰수지점에 갔어요ㅎㅎ 집에가서 먹을만한 음식을 사서 가려는데 그중에 엄마가 초이스한 와플샌드위치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시켜 드리려합니다 지하1층에 위치한...

HELLO'v' 쫑알쫑알 이야기

[롯데몰 수지] 브럭시 입점 !!!

#첫글 #롯데몰 #롯데몰수지 #맛집탐방 #롯데몰맛집 #브럭시 #롯데몰수지맛집 #와플샌드위치 미국맛집 와플샌드위치 브럭시가 롯데몰 수지에 상륙했어요!! 잠실까지 가서 먹기 힘들었는데 ㅠㅠ 집 근처에 생겨서 너무...

맛컬럼리스트

먹는 일상글? 식단 일기? 아무튼 그거임.

드디어 시험이 끝났다. 자잘한 과제들이 남아있지만 외면하는 중 ㅎㅎ 오늘은 책 읽고 스타듀밸리해야지. 벌써 행복하다; 그동안 미뤄뒀던 일상 기록* 엄마가 준 과일. 토마토는 지뢰요. 청포도는 보물이다. 명예 수지...

Garrrgle

[롯데몰수지점]와플은 달지않아도 맛있다! '브럭시치킨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엄마와 롯데몰수지점에 갔어요ㅎㅎ 집에가서 먹을만한 음식을 사서 가려는데 그중에 엄마가 초이스한 와플샌드위치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시켜 드리려합니다 지하1층에 위치한...

HELLO'v' 쫑알쫑알 이야기

[롯데몰 수지] 브럭시 입점 !!!

#첫글 #롯데몰 #롯데몰수지 #맛집탐방 #롯데몰맛집 #브럭시 #롯데몰수지맛집 #와플샌드위치 미국맛집 와플샌드위치 브럭시가 롯데몰 수지에 상륙했어요!! 잠실까지 가서 먹기 힘들었는데 ㅠㅠ 집 근처에 생겨서 너무...

맛컬럼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