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해신당회센타 / 삼척 장호항 신남항맛집 신남해녀횟집

2020. 5. 19. 12:14카테고리 없음

삼척 장호항 신남항맛집 신남해녀횟집

@ 2017년 8월 12일 한국의 나폴리라고 하는 삼척 장호항 놀러감 무려 작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나중에 올려야지 해놓고 계속 미루다가 딱 1년 지나서 올리는 포스팅임...

박돌핀의 맛집 원정대

[강원도맛집/삼척맛집] 신남항/해신당공원에 위치한 맛집 남성호횟집

●●●●●●●●●●●●●● * 삼척 신남항 남성호횟집 * ●●●●●●●●●●●●●● 강원도 휴가다녀온 포스팅을 이제해볼까해용~~ 3박4일동안 삼척에있어서 ㅋㅋㅋ삼척 위주로 포스팅이 쭉쭉올라올겁니다...

미우나 고우나 먹거나 즐기거나

[삼척] 신남항 / 동막막국수

한국의 베니스라 불리는 장호항 주변엔 아직 인적이 드문 깨끗한 바다들이 많은데요. 그 중 신남항에 다녀왓어요. 위치는 산책코스로 좋은 해신당 공원 내려오는 길에 잇어 공원 산책 후 바다를 둘러보시는것도 좋을 것...

__

남성호 횟집

신남항해신당회센타 건물내에 신남항에서 첫번째 식당이 남성호 횟집이다.

One day I dream

(스쳐 지나가듯 밤에 잠 잔) 삼척

'신남 해신당회센타'라고 써 있습니다. '신남 해신당회센타'라고 써 있습니다. 삼척 신남항 늦은 밤 케이블카가 보입니다. 운행을 멈추고 서 있는 건가요? 삼척해상케이블카용화역 매일 09:00 - 18:00매표마감 17...

빛의 추억 by 孤霞

[강원도맛집/삼척맛집] 신남항/해신당공원에 위치한 맛집 남성호횟집

●●●●●●●●●●●●●● * 삼척 신남항 남성호횟집 * ●●●●●●●●●●●●●● 강원도 휴가다녀온 포스팅을 이제해볼까해용~~ 3박4일동안 삼척에있어서 ㅋㅋㅋ삼척 위주로 포스팅이 쭉쭉올라올겁니다...

미우나 고우나 먹거나 즐기거나

[삼척] 신남항 / 동막막국수

한국의 베니스라 불리는 장호항 주변엔 아직 인적이 드문 깨끗한 바다들이 많은데요. 그 중 신남항에 다녀왓어요. 위치는 산책코스로 좋은 해신당 공원 내려오는 길에 잇어 공원 산책 후 바다를 둘러보시는것도 좋을 것...

__

남성호 횟집

신남항해신당회센타 건물내에 신남항에서 첫번째 식당이 남성호 횟집이다.

One day I dream

(스쳐 지나가듯 밤에 잠 잔) 삼척

'신남 해신당회센타'라고 써 있습니다. '신남 해신당회센타'라고 써 있습니다. 삼척 신남항 늦은 밤 케이블카가 보입니다. 운행을 멈추고 서 있는 건가요? 삼척해상케이블카용화역 매일 09:00 - 18:00매표마감 17...

빛의 추억 by 孤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