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경 매탄점 / 매탄동 중국집 현경 매콤한 짬뽕에 해물도 가득

2020. 5. 15. 23:17카테고리 없음

자세한메뉴는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배달지역 : 매탄,권선반갑습니다. 항상 고객님에게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끊임없는 노력과 다양한 요리연구를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갖고 더욱더 발전해 나아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메뉴에서 타업체와 동일한 맛이 아닌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현경 매탄점 임직원 일동

매탄동 중국집 현경 매콤한 짬뽕에 해물도 가득

4월 14일이 블랙데이라서 사람 터지기 하루 전에 다녀 온 매탄동 중국집 현경, 상술이지만 또 먹어줘야하는거 아니겠어 직원분이 앞에 캣타워에 고양이한테 밥주고 계셨다 뭐야 짱착하셔 고양이한테 안녕 하니까...

사라지지 않는 흔적에 덧붙이는 추억

수원 영통 맛집 : 중국집 현경에서 맛있는 점심 핵존맛탱구리

수원 영통 맛집 : 현경 수원 영통 맛집으로 소문난 현경! 영통 구청 옆에 있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 저는 여러번 갔다왔는데 이번에 또 방문!!!ㅋㅋㅋ 중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엄마랑 같이 다녀왔어요! 수원 영통 맛집...

엘리t. blog

수원 레스토랑 짜장면 맛집 현경

날씨도 좋은 주말 오랜만에 가족 다 같이 외식을 하러 외출을 하였어요~ 오늘의 메뉴는 추억의 외식 메뉴 중식 어릴 때는 특별한 날 무조건 중국집이였는데 요즘엔 점점 뜸해지네요 ㅋㅋ 중국요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수원...

보통여자의 별별일상

수원 짬뽕 맛집, 현경 매탄점에서 가족외식!

제대로 된 중국집 현경. 어렸을 때부터 유명했다. 중국요리를 제대로 한다고 소문난 그곳. 오랜만에 들어보니 반갑고 맛이 좋다고 소문났기에 찾아가 봤다. 이번에 간 지점은 짬뽕이 맛있다는 매탄점. 들어가 보자. 룸으로...

덕스

[수원] 매탄동, 깔끔한 중식 맛집 "현경 매탄점"

#수원 #매탄동 #영통구청 #수원중식 #매탄동중식 #영통구청중식 #수원중국집 #매탄동중국집 #영통구청중국집 #수원현경 #매탄동현경 #영통구청현경 #현경매탄점 #수원가족모임 #매탄동가족모임 #영통구청가족모임...

我的空间

[ 수원 ] 사천탕수육과 삼선쟁반짜장, 현경매탄점

안녕하세요. 오키라이프에요. 매탄권선역 근처에 있는 현경 매탄점에 갔어요. 이 동네에 오래된 중국집이라 한번 방문해봤어요. 오래된 중국집이라고 들었는데 최근에 리모델링했나봐요. 깔끔하네요. 손님이 없는...

오키 라이프의 언제나 맑음 블로그

[매탄동 맛집,수원 중국집]현경

수원 매탄동 중국집 현경에 다녀왔습니다~ 중국집 음식은 정말 신기한 것이 안 먹다 보면 먹고 싶고 또 먹어서 생각 안 나겠지.. 싶더라도 또 생각나는 그런 요상한 음식..ㅎㅎ 이번에 가족이랑 아예 수원 매탄동 중국집에...

에드벨의 디저트 탐방

매탄동 맛집, 현경! 짬뽕부터 탕수육까지 다 맛있다

매탄동 맛집 현경 중국요리전문점에 다녀왔어요. 현경은 이미 유명해서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은데요 그만큼 맛은 보장 되었다는거겠죵? ㅋㅋㅋㅋㅋㅋㅋ 매탄동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서 홀내부는 만석이라, 손님이 많아...

오늘도 얌스러운 얌로그:)

수원 회식장소 매탄동 맛집 현경에 다녀왔어요 ♪

현경 매탄점 수원 회식장소 중국요리전문점 짜장면과 탕수육을 좋아해서 그새를 못참고 매탄동 맛집 현경에 저녁 먹으러 다녀왔어요. 수원 영통구청 바로 근처 큰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 넘나 쉬워요. 주차장은 따로...

콩콩이의 알콩달콩 러블리 데이

매탄동 맛집으로 크림새우 맛있는 현경 중국집

요몇일 티비에서 '현지에서 먹힐까' 프로그램으로 이연복 쉐프가 중국에가서 짜장면 파는게 나왔다. 괜히 티비에서 보니까 중국집 가서 먹고싶네@@ 매탄동에 중국집 맛집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매탄동현경중국집 인데...

권선동 미술♡ 수원 선일초

수원 영통 맛집 : 중국집 현경에서 맛있는 점심 핵존맛탱구리

수원 영통 맛집 : 현경 수원 영통 맛집으로 소문난 현경! 영통 구청 옆에 있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 저는 여러번 갔다왔는데 이번에 또 방문!!!ㅋㅋㅋ 중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엄마랑 같이 다녀왔어요! 수원 영통 맛집...

엘리t. blog

수원 레스토랑 짜장면 맛집 현경

날씨도 좋은 주말 오랜만에 가족 다 같이 외식을 하러 외출을 하였어요~ 오늘의 메뉴는 추억의 외식 메뉴 중식 어릴 때는 특별한 날 무조건 중국집이였는데 요즘엔 점점 뜸해지네요 ㅋㅋ 중국요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수원...

보통여자의 별별일상

수원 짬뽕 맛집, 현경 매탄점에서 가족외식!

제대로 된 중국집 현경. 어렸을 때부터 유명했다. 중국요리를 제대로 한다고 소문난 그곳. 오랜만에 들어보니 반갑고 맛이 좋다고 소문났기에 찾아가 봤다. 이번에 간 지점은 짬뽕이 맛있다는 매탄점. 들어가 보자. 룸으로...

덕스

[수원] 매탄동, 깔끔한 중식 맛집 "현경 매탄점"

#수원 #매탄동 #영통구청 #수원중식 #매탄동중식 #영통구청중식 #수원중국집 #매탄동중국집 #영통구청중국집 #수원현경 #매탄동현경 #영통구청현경 #현경매탄점 #수원가족모임 #매탄동가족모임 #영통구청가족모임...

我的空间

[ 수원 ] 사천탕수육과 삼선쟁반짜장, 현경매탄점

안녕하세요. 오키라이프에요. 매탄권선역 근처에 있는 현경 매탄점에 갔어요. 이 동네에 오래된 중국집이라 한번 방문해봤어요. 오래된 중국집이라고 들었는데 최근에 리모델링했나봐요. 깔끔하네요. 손님이 없는...

오키 라이프의 언제나 맑음 블로그